본문 바로가기
교육

갤럭시 핏2 구매후기와 갤럭시 웨어러블 사용법

by sk9028 2021. 5.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 핏2 구매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여름도 다가오고 손목이 허전해서 시계하나 장만할까 하던중에 싸고 기능 괜찮은 갤럭시 핏2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제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참고하셔서 구매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갤럭시 핏2 구매후기
1. 착용감
갤럭시 핏2는 고무재질로 된 밴드가 손목을 감싸주며 손목길이 조절가능한 구멍이 11개나 있어서 누구에게나 편리하게 착용이 가능할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별점은 5점 만점 중 5점입니다!
⭐⭐⭐⭐⭐






2. 배터리 수명
배터리는 완충기준으로 보통 일주일은 기본으로 사용할 수 있는것 같네요! 사용자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평균은 1~2주 예상합니닷!
충전속도도 빠르고 오래가기 때문에 별점은
5점 주도록 하겠습니다!
⭐⭐⭐⭐⭐




3. 생활방수
보통 일반 시계를사면 방수기능이 없는 경우가 많은데요 갤럭시 핏2는 생활방수가 가능합니다!!
수영할때도 사용해도 된다고하니 더 설명할 필요가 없어보이네요. 하지만 유의사항이 있으니 아래 사진 참고해주세요~
별점은 5점 드리겠습니다!
⭐⭐⭐⭐⭐






4. 갤럭시 핏 2의 다양한 기능
충전해서 쓰는 불편함을 감안하더라도 배터리 수명이 오래가기 때문에 시계로 사용해도 무방하며 운동할때 칼로리측정, 캘린더, 심박수 측정, 스트레스 지수 측정, 알람 기능, 날씨 확인, 만보기, 카카오톡 문자 알림 등 확인과 간단한 답장가능
글로 쓰기도 많을정도로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갤럭시 핏2말고 더 고가의 전자시계를 산다면 더 좋은기능이 있겠죠?
하지만 가격대비 이정도 기능이면 저는 매우 만족하다고 생각합니다ㅎㅎ

갤럭시 핏2의 가격은 5만원 이하로 구매가능합니다.

따라서 저는 이번에도 별점 5점을 드리겠습니다!
⭐⭐⭐⭐⭐




5. 디자인
마지막 평가로 디자인을 평가하고 싶네요.
저는 원래 애플워치를 사려했으나 핸드폰이 삼성이라서 호환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ㅠㅜ
그래서 다른 시계들을 찾다보니 애플워치랑 디자인이 비슷한 갤럭시 핏2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약간 미니멀 감성이 느껴진달까.. 그래서 확김에 사버렸어요..ㅎㅎ

제눈에 콩깍지가 씌인건지 너무 이뻐보이네요..
그래서 별점은 당연히 5점입니다.!
⭐⭐⭐⭐⭐




다음은 갤럭시 핏2와 갤럭시 웨어러블 사용법입니다!

갤럭시 웨어러블 사용법


1.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갤럭시 웨어러블 이라고 검색 후 설치하고 열어주세요!






2. 하단 홈과 시계 화면 탭에서 시계 화면을 선택하면 갤럭시 핏2 바탕화면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3. 홈 탭에 들어오면 다양한 기능들을 선택하여 적용할 수 있습니다!
기능들 하나하나 설명하기엔 너무 많고 핸드폰과 유사한 기능들이 많기에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까지해서 갤럭시 핏2 구매후기와 웨어러블 사용법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봤습니다.

솔직히 평가전부 별점 5점인데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 일반시계에 비해 기능도많고 디자인도 심플하여 안쓸 이유가 없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글을 보시고 여러분들도 좋은 시계하나 장만하셨으면 해서 글 공유해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