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시청 / 을지로입구역 옵스 롯데소공점] 먹으면 절로 웁스가 나온다는 슈크림빵하면 생각나는 서울 빵 맛집 추천!!

by sk9028 2021. 9.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시청과 을지로입구역 사이에 위치한 옵스 빵집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지도로 서울시청 옵스라고 검색했을 때 나오는 주소와 네이버 맵 좌표입니다!

 

 

옵스는 롯데백화점 소공점 본점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입구에 들어가기 전에 OPS 간판 찰칵~

멀리서만 봐도 빵냄새가 절로 나는 것 같아요 ㅎㅎ

저는 슈크림빵을 먹으러 왔는데 다른 빵들도 왜 이리 맛있어 보이는 건지...

모든 빵에 슈크림이 기본적으로 투머치 하게 들어가 있어요...

일단 맛있어 보여서 찰칵~ 사진만 후다닥 찍고 얼른 슈크림 빵을 찾으러 갔습니다!!

 

빵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슈크림빵은 OPS인걸 알고 계실 거예요.

제가 갔던 시간은 오후 6~7시쯤이었는데 슈크림빵이 많이 남지 않아서 한 개밖에 사지 못했어요 ㅠ

 

그래도 하나라도 건진 것에 다행으로 생각하고 영롱한 자태를 보면서 슈크림빵 언박싱 진행..

몽글몽글한 게 안에 딱 봐도 슈크림 가득할 것 같지 않나요?

 

반으로 갈랐을 때 슈크림빵의 모습입니다.

진짜.... 한입 딱 베어 먹었을 때 그 슈크림의 달콤함과 빵의 촉촉함은 말로 설명할 수가 없어요ㅠㅠ

겉바속촉이 아니라 그냥 촉촉 촉촉입니다.

슈크림 빼면 시체일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ㅎㅎ

 

 

단순히 슈크림빵을 먹기 위해서 을지로입구까지 간다는 건 너무 먼 여정이었지만 그래도 

빵을 먹자마자 드는 생각은 '역시 갔다 오길 잘했어'입니다 ㅎㅎ

혹시나 근처에 살고 계신 분이나 아니면 근처에 들릴 일이 있을 때 한번씩 사서

드셔 봐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하나만 먹어도 든든하고 포만감이 좋답니다~

 

그럼 오늘의 빵집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시작하는 한주 잘 마무리하시고 곧 있으면 추석이니 모두들 힘내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