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커스텀 샐러드 부천시청역점 후기 및 리뷰!

by sk9028 2022. 5.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하루입니다 😀

오늘은 커스텀 샐러드 부천시청역점 후기 및 리뷰를 알려드리고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바디 프로필 준비로 식단관리를 하면서 이곳저곳 샐러드 맛집을 찾고 있는데 부천역에 커스텀샐러드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방문자 리뷰도 적당하고 매장 안 분위기도 좋아 보여서 고민 없이 바로 갔습니다ㅎㅎ

 

커스텀샐러드 부천시청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65 · 블로그리뷰 80

m.place.naver.com

 

매장 밖 사진

 

매장 안 사진


오픈형 주방이라서 제가 주문한 샐러드를 어떻게 만드시는지 직접 관찰할 수 있었습니다!

오픈형 주방

 

커스텀 샐러드 메뉴


메뉴가 굉장히 다양해서 뭘 먹을지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결국 닭가슴살 샐러드를 먹었지만..) 아래는 키오스크 메뉴판을 사진 찍어두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샐러드

 

라이스

 

라이스말이

 

그릭요거트

 

음료


메뉴를 기다리는 동안 물과 냅킨을 챙기시고 기다려주세요~~ 맥북 포토존도 있으니 사진 찍으실 분들은 찰칵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물과 냅킨

 

맥북 포토존


사진 찍고 이것저것 하다 보니 주문한 닭가슴살 샐러드와 치킨텐더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사진으로 보시는 것과 같이 양이 굉장히 많고 다양한 야채들이 들어가 있어서 먹는 재미가 있었습니다ㅎㅎ
(역시 샐러드는 양이라도 많아야 해..)

치킨텐더 샐러드


닭가슴살 샐러드는 닭가슴살 토핑을 한 번 더 추가해서 나온 양입니다. 주문 시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닭가슴살 샐러드


샐러드만 먹어도 배부르긴 하지만, 먹다 보니 메뉴판에 있던 그릭요거트가 생각나서 후식으로 시켜서 먹었습니다ㅎㅎ 그릭요거트는 다이어트용으로 많이들 드시니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토핑은 조금만드세요~~)

베리베리 그릭요거트


건강과 다이어트가 유행인 요즘 샐러드 가게를 찾으신다면 맛과 양 둘 다 잡은 샐러드 맛집 커스텀샐러드를 추천드립니다!

샐러드 맛집이 많아져서 행복하네요ㅎㅎ

그럼 오늘 글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출처 : 커스텀샐러드 / 작성자 : 현하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