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클렌징 폼 추천 >> 센카 퍼펙트 휩] 얼굴에 여드름 고민은 이제 그만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즈아!!

by sk9028 2021. 8.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클렌징 폼 추천을 하고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추천해드릴 제품은 11년 연속 1위를 하고 있는 클렌징 폼 >> 센카 퍼펙트 휩 제품입니다!
제가 군대를 전역하고 나서 23살 때부터 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저는 피부가 타고나서 여드림이 당연히 안 나고 아무 제품이나 사용해도 괜찮을 줄 알았는데.. 최근에 클렌징 폼을 다른 제품을 사용하다가 여드름이 어느 순간 많아진 것을 확인하고 오늘 재구매 후 다시 사용하려고 합니다...

클렌징 폼 말고는 기존에 사용하던 로션이나 선크림 등, 다른 것들을 바꾼 것이 없기 때문에 꾸준히 안나다가 요 근래 몇 개월 동안 여드름이 많아진 것을 보고선 클렌징 폼이 원인인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ㅠㅠ

하루하루 여드름 패치 붙이는 것도 일이고 번거롭기 때문에 사전에 방지하고자 바로 구매를 하게 되었구요..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서 얼른 깨끗한 피부를 갖고 싶네요!

본론으로 돌아가서 당장 센카 퍼펙트 휩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올리브영으로 달려가서 구매를 했습니다!!
아래 사진에 보이는 제품은 클렌징 폼이 2개가 들어있는 세트형식으로 16,000원에 구입이 가능했습니다.
지금 아래 사진에 보이는 제품 말고 행사중인 상품으로 센카 퍼펙트 휩 화이트? 제품이 있더라구요 그 제품은 1+1인데 1만 원도 안 하는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구매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저는 혹시나 또 다른제품 쓰다가 여드름이 많이 올라올까 봐 그전에 사용하던 제품으로 구입했습니다!

센카 퍼펙트 휩 2개입 (16,000원) 앞면


센카 퍼펙트 휩 2개입 (16,000원) 뒷면


센카 퍼펙트 휩 클렌징 폼을 꺼내서 본 모습(앞면)


센카 퍼펙트 휩 클렌징 폼을 꺼내서 본 모습(뒷면)


센카 퍼펙트 휩 클렌징 폼 내용물 확인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은 크림? 같은 느낌으로 새끼손톱 만큼만 짜서 사용해도 얼굴 전체에 충분히 바를 수 있으며, 거품은 나지 않고 부드럽게 사용 가능합니다. 사용하고 나면 얼굴이 뽀득뽀득 해지는 느낌이 나고 우유를 머금은듯 촉촉한 느낌이 바로 납니당 ㅎㅎ 그 위에 로션으로 촵촵해주기만 하면 뽀송뽀송한 얼굴이 완성이 되지요!

괜히 집에 남아도는 클렌징 폼으로 생활비 좀 아끼려다가 피부 망치고 나서 후회하면서 다시 사용하고 있네요 ㅠㅠ
혹시나 맘에 드는 클렌징 폼이 없으시다면 센카 퍼펙트 휩 제품을 한번쯤 구입해보시는 걸 추천드리고 싶어요!
제가 산 제품은 2개입이라 16,000원에 구입했지만 1개 낯 개로 구매하면 만원도 안 하는 가격에 좋은 클렌징 폼을 경험하실 수 있을 거예요 ㅎㅎ

사람마다 피부에 맞는 제품이 다르겠지만.. 괜히 11년간 1위하는 이유가 있지 않을까요 ㅎㅎ?

지금까지 센카 퍼펙트 휩 리뷰였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올리브영 1+1 행사 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