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핸드폰 보험가입 여부 확인] SKT T월드 어플로 보험가입과 가입여부 확인까지 간단하게!

by sk9028 2021. 8.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핸드폰 분실, 도난, 파손 등 다양한 이유로 핸드폰에 이상이 생겼을 때 보험적용으로 지출을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는 핸드폰 보험을 알아보도록 해요!

오늘 회사에서 동기가 핸드폰 배터리가 빨리 방전되고 액정도 교체를 하고 싶다며, 얘기를 하던 중 핸드폰 액정과 배터리 교체하는데 금액이 얼마나 드는지 궁금해지더라고요!

그래서 물어봤더니, 자기는 보험 적용이 돼있어서 원래는 20만 원 이상 드는 비용도 7만 원? 정도면 교체할 수 있다고 해서 놀랐어요. 보험 적용상품마다 다르겠지만 일단 보험을 들어놓으면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할 수도 있고 안심되잖아요ㅎㅎ

그럼 핸드폰 보험은 어디서 알아보는지, 보험 종류, 가격, 가입방법 등 보험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SKT T 월드 어플 접속
(skt고객이 아니신 분들은 각자의 통신사 어플에 접속하시어 나의 정보를 확인해주세요!)

모바일 T 월드에 접속하시면 화살표가 가리키는 '나의 가입 정보'를 눌러주세요!

 

나의 가입 정보에 들어오셔서 화면을 아래로 내리시다보면 화살표가 가리키는 '유료 부가서비스' 항목을 눌러주세요!

 

유료 부가서비스에 들어오시면 현재 가입돼있는 유로서비스 정보가 보이며, 보험 가입은 화살표가 가리키는 '안심/보험'을 눌러주세요!

 

안심/보험에 들어오시면 화면을 내리시면서 보험종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적당한 가격대의 보험을 선택하셔서 보험정보를 확인해주세요!

 

저는 예시로 '분실파손 2플립(온라인)'을 선택했고 보험내용을 확인하여 화살표가 가리키는 '가입' 버튼을 통해서 보험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보험 상품마다 가입조건도 있고 가격, 내용이 천차만별이니 매달 나가는 유로 서비스인 만큼 신중하게 확인하시어 가입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무리 핸드폰을 조심스럽게 사용한다고 할지라도 사람은 누구나 실수를 하기 때문에 사전에 보험을 가입하시면 어떨까 하고 질문드리고 싶네요ㅎㅎ

오늘은 간단하게 SKT 핸드폰 보험 가입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음에도 유용한 정보로 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