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

[영화관별 팝콘, 음료 리필 가능여부 정리]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영화관

by sk9028 2021. 8.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화관별 팝콘과 음료리필 가능여부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코로나라서 영화관에서 음식물 섭취가 불가능한건 알고계시죠?ㅠㅠ 그치만 나중에라도 팝콘을 먹을 수 있는 날이 온다면 저는 꼭 리필해서 먹을 생각이에요!

보통 영화 시작하기전에 팝콘을 다먹고 영화를 볼때쯤이면 대부분 다 먹어버려서 별로 남지않죠?ㅎㅎ 영화보면서 많이 못 먹었던 팝콘을 영화가 끝난뒤에 리필해서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다면 그거만한 간식이 또 필요있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럼 영화관별 리필 여부와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CGV 영화관
팝콘, 음료 리필 불가능 ㅠㅠ


롯데시네마 영화관
당일 구매하신 팝콘 컵과 영화 영수증을 지참하시여 카운터로 방문해주세요!

팝콘 리필 가격(최대 1번)
M 사이즈 > 1,500원
L 사이즈 > 2,000원

음료 리필 여부
음료 리필은 무료로 한번 가능

(영화관마다 지역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근데 대부분 해주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영화 시작하기전에 혹시모르니 한번씩 물어보세요!)


메가박스 영화관
팝콘 라지 사이즈만 리필가능

L 사이즈 > 2,000원

이렇게해서 3개의 영화관의 팝콘, 음료 리필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팝콘 리필을 원하시면 롯데시네마, 메가박스를 이용하시는게 좋아보이네요! 근처에 영화관을 선택할 수 있다면 말이죠ㅎㅎ

저는 어제도 영화를 보고 팝콘을 리필해 회사에 가져와서 팀원들과 나눠먹고 있답니다!

여럿이 먹기도 편하고 맛도 있어서 리필혜택 다들 누리셨으면 좋겠네요~



날 더운데 카라멜 팝콘으로 당 충전하세요ㅎㅎ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