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경주여행 1박 2일] 여행코스와 사진찍기 좋은 명소 강력추천!

by sk9028 2021. 7.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주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1박2일 여행코스를 공유해드리고 싶어서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토요일저녁 늦게 출발해서 빠듯한 하루일정을 보냈지만 나름 만족하며 재밌게 놀다왔습니다ㅎㅎ

도착하자마자 배고파서 저녁으로 본전막포에서 막걸리에 육전을 먹었습니다!

배고파서 대충찍고 허겁지겁 먹었나봐요ㅎㅎ

본전막포의 육전은 너무 맛있었어요! 육전위에 올라간 채소무침이 새콤달콤해서 둘이 잘 어우러진달까? 다른 친구들은 물려서 많이 못먹겠다 그러는데 저혼자 한판이상 먹은거같아요!
*음료, 술은 셀프이며 막걸리 종류가 엄청 많아서 술 못드시는 분들도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을거같아요!


육전을 먹고 코모도 호텔에 도착해서 짐풀고 간단하게 맥주를 마시면서 토요일의 밤이 지나갔습니다! 침대와 이불이 너무 푹신하고 냄새도 포근해서 꿀잠 잤습니다ㅎㅎ

코모도 호텔 바깥 풍경
4인실 침대 4개인 방


일요일 아침이 되어서 오전 11시쯤 경주월드에 입장했어요! 경주월드 Top3 기구인 드라켄, 크라크, 파에톤을 약 2시간만에 끝내버리고 일정이 바빠서 첨성대가 있는 대릉원으로 갔습니다!

드라켄 입구
드라켄 기구 사진
크라크 공중 360회전
파에톤 입구 사진
파에톤 입구 사진2


오후 2시쯤 대릉원에 도착해서 첨성대와 월정교를 구경했습니다! 첨성대는 여전했고 월정교는 더위를 피하기 좋게 바람도 많이불고 쉼터로 적당한 장소였습니다!

대릉원 풍경
첨성대 사진
월정교 다리



대릉원을 둘러보다가 날도 덥고 힘들어서 황리단길에 있는 올리브카페를 갔습니다! 가는길에 별자리운세, 타로 등 확인할 수 있는 캡슐뽑기가 있어서 재미삼아 하고 카페로 갔습니다!

별자리 운세는 직접 확인해보세요ㅎㅎ

 

올리브 카페 가는 길
올리브카페 먹거리
말차에이드, 자몽에이드, 레몬에이드, 그리고 빵

 

올리브 바깥 사진
올리브 바깥 사진2
올리브 입구 사진


카페에서 나온 후에 밥을 먹으려하니 브레이크타임이 있어서 기다리는동안 황리단길 구경을 하면서 십원빵을 먹으면서 기념품을 구입했어요! 십원빵은 안에 치즈와 오징어가 들어가서 씹는맛도 좋고 고소한 핫케잌 같았어요!

십원빵 사진


황리단길 구경 후 밥을 먹기위해 호랑이카츠에 방문했습니다. 대표 메뉴 3가지인 안심,등심,떡갈비치즈 카츠 3종류를 나눠먹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안심이 제일 맛있었고 트러플오일, 소금, 와사비, 돈가스 소스, 밑반찬, 후식으로 망고푸딩 등등 잘 어우러져서 만족한 식사를 했습니다!

안심 카츠
떡갈비치즈 카츠
등심 카츠
반찬 구성

 



밥을 먹고 대릉원에서 유명한 포토존에 가기위해 출발하였고 대릉원에 들어서자마자 개냥이가 저희를 반겨주더군요ㅎㅎ 너무 귀여워서 찰칵~

쓰담쓰담


대릉원 유명한 포토존입니다!

배경이 다한 사진


대릉원을 끝으로 경주여행은 마무리가 되었어요! 짧지만 강렬했던 경주여행이었고 나중에 기회가된다면 2박3일로 천천히 구경하고 싶을만큼 만족한 여행이었습니다!
혹시 경주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저와같은 일정을 소화해 보시는것도 나쁘지않다고 생각합니다ㅎㅎ

끝으로 여행의 마지막을 장식해주는 일요일 경주의 하늘을 보여드리고 여행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