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아이폰 15 블랙 구매 후기! ( 맥세이프 케이스, 2M 충전선, 애플 충전기 까지)

by sk9028 2023. 10.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하루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15 구매 후기 ( 맥세이프 케이스, 2M 충전선, 애플 충전기까지)를 들려드리고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아이폰 신제품 발매를 통해 유튜브 및 각종  SNS에서 홍보와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 실물은 어떤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15 구매 후기


일단 아이폰 자체 디자인으로도 예뻐서 흠잡을 곳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상자를 뜯는데 너무 설레고 얼른 내용물을 확인해 봐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사과가 주는 감성은 진짜 넘사벽..


마침내 영접한 아이폰 15 블랙!


이번에 15 색상이 블랙 말고도 전부 잘 나온 걸로 알고 있는데 역시 근본은 블랙 아니겠어요?


핸드폰 아래는 C TO C 충전 케이블이 들어있습니다.


보호 필름을 제거해 주고 액정도 확인해 줍니다~

반짝반짝


요즘 유행하는 뽀삐뽀삐뽀를 해봤어요 ㅎ..



다음은 아이폰 구매할 때 같이 산 정품 맥세이프 케이스입니다.


투명 케이스로 동그란 원 부분에 자석이 있어서 자석 지갑이랑 같이 쓸 수 있게 구매했어요!


한 가지 아쉬운 건 케이스가 없어야 핸드폰이 이쁜데 케이스를 끼지 않으면 불안해서 들고 다닐 수가 없네요 ㅎ

그리고 정품 충전 어댑터도 구매했습니다!


이번에 애플이 충전 단자를 C타입으로 바꾸면서 이제 C타입 하나면 갤럭시와 아이폰 둘 다 충전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 좋아졌네요 ㅎㅎ



전부 다 합해서 170만 원 정도 소비한 거 같은데 나름 만족스러운 구매라고 생각합니다.

혹시나 아이폰 15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은,,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이라는 말씀을 전해드리고 싶네요 ㅎㅎ

그럼 오늘 글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