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BOH] 판테놀 시카 블레미쉬 크림(민감 피부 약산성 수분 진정크림 사용 후기!

by sk9028 2023. 5.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하루입니다.

오늘은 BOH 제품인 판테놀 시카 블레미쉬 크림 사용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올리브영에서 긴급 쿨링 진정 마사지를 증정품으로 같이 판매하고 있어서 미리미리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BOH
판테놀 시카 블레미쉬 크림


여드름 및 피지 분비 활성이 심한 여름에 민감 피부를 갖고 계신 분들에게 진정 크림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생각이 듭니다.



평소 올인원 제품만 사용했었는데, 이상하게 나이를 먹고 피부에 추가적으로 관리를 안 하다 보니 각종 피부 트러블들이 많이 발생하고 있더라구요 ㅠ..

그래서 관리 차원으로 진정 수분크림을 하나 장만하게 되었는데 쿨링 진정 마사지기를 같이 주고 있어서 일석이조로 득템 했습니다!




샤워를 하거나 세안 후 얼굴이 붉게 달아오르는 경우가 많은데 그런 분들에게 이 제품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마사지기는 사용하기 1시간 전에 냉장이나 냉동보관해서 시원하게 두고 세안 후 크림을 적당량을 덜어서 얼굴에 도포해 주는 느낌으로 발라주시면 됩니다.




크림을 덜어낼 수 있는 스틱이 있어서 두 번 정도 퍼서 얼굴에 바르면 목까지 충분하게 바를 수 있는 양이더라구요~




크림이 엄청 꾸덕꾸덕해서 흡수되는 시간이 조금 걸리고 은근히 끈적거리는 질감이 있습니다.




사용법으로 세안 후에 크림을 발라도 되지만, 집중 케어가 필요한 날에는 수면 전에 한 번 더 발라주면 피부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저의 경우 아침에는 올인원 제품을 바르고 저녁에는 해당 크림을 발라주어서 피부케어를 하고 있습니다.

크림을 바르고 얼굴에 붉은기가 보이는 곳에 쿨링 마사지기를 갖다 대면 확실히 피부 진정이 빠르게 진행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세안 후 붉은기가 많이 보이는 분들은 온수로 세안을 가급적 피하시고 세안 후에 피부 진정을 필히 하셔야 도움이 됩니다.


저는 병원에서 지루성 피부염이라는 증상을 진단받았었고 먹는 약과 바르는 스테로이드 연고를 처방받았는데, 약으로만 피부 관리하는 것은 한계가 있어서 여러 가지 제품들을 사용하면서 효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판테놀 시카 블레미쉬 크림이 저한테는 나름 효과가 있어서 후기를 적었으며,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 글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