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해운대 빵 맛집 옵스[OPS] 방문 후기!(강추)

by sk9028 2022. 8.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하루입니다 😀

오늘은 부산 해운대 빵 맛집 옵스 방문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부산 해운대를 방문하면서 맛집을 찾던 도중 빵 맛집 옵스를 발견하게 되면서 점심 국밥을 먹고 바로 디저트를 먹으러 달려갔습니다ㅎㅎ

옵스 해운대점
부산 해운대구 중동1로 31
https://naver.me/5EQ3khJY

옵스 해운대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694 · 블로그리뷰 2,256

m.place.naver.com


밖에서 매장을 보더라도 단번에 빵 맛집인 것을 눈치챌 수 있을 정도로 아우라가 뿜어져 나옵니다ㅎㅎ


매장이 엄청 크진 않지만, 빵 종류가 엄청 많고 주위가 다 빵으로 둘러싸여 있어서 행복합니다ㅎㅎ

빵 사진 시작!!


빵 사진이 많으니까 매장을 이용하시는 것처럼 천천히 둘러보세요ㅎㅎ

빵 사진 2


중간중간 직원분들이 부족한 빵들을 채워주시는데 갓 나온 빵들이라 냄새가 구수합니다~~

빵 사진 3


뭐 먹을지 고민돼서 3바퀴는 돌았습니다ㅎㅎ

빵 사진 4


밥 먹고 왔는데도 배고픈 이 느낌은 뭐지?..

빵 사진 5


선물용 빵도 팔아서 집 가시기 전에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빵 사진 6


포장된 빵들은 다음에 먹는 걸로~

빵 사진 7


베스트 선물 리스트도 확인해보세요!

옵스 선물 베스트 7


블랑제리 베스트 7


다음은 옵스 시그니처 빵들입니다.
옵스에서만 맛볼 수 있는 한정 메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옵스 시그니처 크림빵


하나하나 거를 것 없이 비주얼이 미쳤습니다ㅎㅎ

옵스 시그니처 애플파이


시그니처인만큼 맛도 보장돼있겠죠?

옵스 시그니처 파인 치즈 케익


막상 둘러보면 대부분 시그니처가 붙어있는데 전부 다 맛있는 건가..

옵스 시그니처 마스카포네 푸딩


저는 개인적으로 마스카포네 푸딩이 제일 궁금했습니다!

옵스 시그니처 명란 바게트


시그니처 메뉴 전부 담고 싶었는데 디저트 배가 그 정도는 허락하지 않더군요..

옵스 시그니처 크림 치즈 데니쉬


그래도 먹고 싶은 건 다 담아서 만족했습니다ㅎㅎ

옵스 시그니처 푸딩 데니쉬


계산하려고 줄은 서고 있으면 쇼케이스에 담긴 케이크와 빵들이 보이는데 더 구매하고 싶은 충동을 느끼게 합니다..!

쇼케이스 케이크 및 디저트


계산할 차례가 오면 계산대 앞에 옵스 시그니처 메뉴인 슈크림 빵이 마지막으로 먹어달라고 소리치는데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두 개 사버렸습니다ㅎㅎ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게 먹은 빵)

옵스 시그니처 슈크림(강추)


다 고르고 정산을 해보니 몇 개 담지 않았는데 2만 원이나 나오더라고요..(많이 담은 건가?) 그래도 빵 부자 돼서 기분은 좋았습니다!

빵 구매 내역


구매한 빵은 매장에서 먹을 수 있구요! 대신 1인 1 음료와 자리를 먼저 잡으셔야 합니다.

(테이블은 제 기억상 4~5개 정도 돼 보였습니다.)

매장 이용수칙


저는 매장에서 먹지 않아서 바로 포장해서 나왔구요! 나오면서 옵스 명함을 챙겨 왔습니다ㅎㅎ

옵스 해운대점 명함


매장은 자리가 꽉 차 있어서 근처 카페에서 음료 주문 후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쉼터에서 맛있게 디저트 식사를 즐겼습니다ㅎㅎ


해운대 방문을 예정 중이시라면 옵스 해운대점 방문을 강추드리면서 오늘 글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출처 : 옵스 해운대점 / 작성자 : 현하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