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복돼지국밥] 부산 해운대 국밥 찐맛집 추천!

by sk9028 2022. 8.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하루입니다 😀

오늘은 부산 해운대 국밥 맛집을 추천드리고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해운대 오복돼지국밥입니다.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 15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위치정보 및 운영시간은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해운대 오복돼지국밥 : 네이버

방문자리뷰 2,319 · 블로그리뷰 902

m.place.naver.com



방문해서 대기가 없으면 바로 들어가셔도 되지만, 점심쯤 방문하면 최소 30분 기다리는 것은 필수입니다!

방문하셔서 기다리기 힘드신 상황이라면 모바일 테이블링 앱으로 대기 예약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저는 부산역에서 해운대역 가기 전에 예약하고 와서 대기시간은 많이 단축시킬 수 있었어요!

매장 앞 테이블링 등록하기


시간이 지나서 약 20분쯤 대기한 후에 매장에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기본 찬 구성은 아래 사진과 같구요! 아마 여기 방문해 보신 분들만 아시겠지만, 깍두기 맛이 일품입니다ㅎㅎ
(국밥은 김치 맛집이 국밥 맛집!)

*반찬 리필은 셀프입니다!


그리고 테이블마다 새우젓, 다대기, 소금, 후추가 준비돼있습니다.


메뉴는 국밥 종류와 순대/수육 , 내장 곱창전골과 내장 곱창볶음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순대국밥과 맛보기 수육을 주문했습니다.

국밥 종류


순대/수육 종류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맛보기 수육이 먼저 나왔습니다. 같이 나온 부추 양파절임 소스에 찍어먹으면 되구요! 저는 김치랑 먹는 게 더 맛있더라구요ㅎㅎ

맛보기 수육


부추양파절임 소스


수육을 먹다 보면 주문한 국밥도 금방 나옵니다! 다른 가게의 평범한 국밥처럼 생겼지만, 맛은 다르답니다ㅎㅎ

돼지 비린내는 전혀 나지 않고 국물에 이미 간이 돼있는지 소금, 후추, 새우젓, 다대기를 넣지 않고 먹었습니다! 보통은 싱겁기 마련인데 입맛에 딱 맞더라구요~


안에 내장과 순대는 생각보다 많아서 한 숟갈 뜰 때마다 건더기와 같이 먹을 수 있는 양이었습니다. 깍두기와 같이 먹으면 환상이에요ㅎㅎ

부산에 방문해서 국밥은 꼭 먹어야 하는 필수 메뉴인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다음에 방문하면 재방문할 의사도 있습니다!

혹시 해운대를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국밥집은 오복돼지국밥을 추천드립니다~

(+직원분들 너무 착하심)


*출처 : 부산 해운대 오복돼지국밥 / 작성자 : 현하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