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어린이날 선물 뭐가 좋을까 BEST 5 추천!

by sk9028 2022. 5. 3.
728x90
반응형

오늘은 다가오는 어린이날 선물 BEST 5개를 추천드리고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다가오는 어버이날 선물 BEST 5 추천!!

안녕하세요 현하루입니다! 오늘은 다가오는 어버이날 선물 BEST 5개를 추천드리고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항상 5월이 다가오면 많은 분들이 선물로 무엇을 드릴까 하는 고민이 많으셨을 것

sl9028.tistory.com



지난 어버이날 선물 글에 이어서 어린이날도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어린이들이 받고 싶어 하는 선물은 무엇이 있을지 제가 작성한 추천 목록을 보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어린이날 선물 BEST 5
5위 닌텐도


나이에 따라 받고 싶은 선물이 천차만별 이겠지만, 나이대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닌텐도를 5위로 뽑아봤습니다! 옛날의 다마고찌라고 생각하시면 큰 오산입니다ㅎㅎ 하다 보면 시간 뚝딱!

 

어린이날 선물 BEST 5
4위 놀이공원


어린이날이 빨간 날인 이유가 있겠죠? 부모님과 아이들이 함께 시간을 보내라고 공휴일이 된 것인데 집에서 쉬지만 마시고 아이들을 위해 놀이공원을 가시는 건 어떠신가요? 물론 사람 많고 힘드시겠지만, 혹시 모를 눈치게임 성공으로 운 좋게 사람이 없을 수도 있지 않을까요ㅎㅎ

 

어린이날 선물 BEST 5
3위 갤럭시워치 or 애플워치


워치는 핸드폰과 같이 사용하거나 핸드폰이 없더라도 시계 및 핸드폰의 기본 기능을 탑재해서 단독으로 착용해도 일상생활에서 편리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제가 어렸을 땐 어린이날 선물로 전자 영어사전이 인기가 많았었는데 이젠 스마트폰이 있어서 잘 사용 안 하는 것 같아요ㅎㅎ..

 

어린이날 선물 BEST 5
2위 스마트폰


기존에 갖고 있는 스마트폰을 바꾸고 싶어 하는 아이들이 많을 거예요! 최신폰은 가격이 비싸서 부담이 되겠지만 어린이날 선물로 이만한 선물은 또 없을 거예요ㅎㅎ

스마트폰 하나면 할 수 있는 게 너무 많아진 세상이라..

 

어린이날 선물 BEST 5
1위 어린이 PICK


선물을 몰래 준비해서 주는 것도 좋지만, 진짜로 아이에게 필요한 게 무엇인지 물어보고 아이가 선택한 물건을 사주는 게 진정한 1등 선물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니면 어린이날이 다가오기 전 살짝 아이를 떠보는 것도 방법이겠죠ㅎㅎ..

그럼 오늘 글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5월 5일 잘 쉬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