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갤럭시 워치4 핸드폰과 연동하는 방법!(초기 설정)

by sk9028 2022. 4.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하루입니다!

오늘은 갤럭시 워치4 핸드폰과 연동하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크게 어려운 점이 없어서 아래 사진들을 보고 차근차근 따라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중간에 생략된 과정이 일부 있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 워치4 핸드폰 연결 방법


워치4를 실행시키고 핸드폰에서 블루투스를 켜고 있으면 핸드폰 화면에 아래와 같이 워치가 인식됩니다.

연결 버튼을 눌러서 워치와 핸드폰을 연동시켜주세요!


연결을 시작하면 워치4 사용에 필요한 갤럭시 웨어러블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합니다.


핸드폰에 등록된 숫자를 워치에서 확인 후 번호가 같다면 수락 표시를 눌러주세요.

핸드폰 737160

 

워치4 737160


핸드폰과 워치가 등록이 되면 본격적인 워치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합니다.

워치 사용에 필요한 기본 툴이나 화면 디자인 등 다양한 요소가 포함되어 있겠죠?


구글 서비스 약관에도 동의해주세요~


또다시 워치4를 사용할 준비 시간을 기다려주세요..(설치하는 게 많은지 워치4 설치와 연결과 세팅만 30분은 잡은 것 같네요ㅎㅎ)


이전에 사용하시던 워치나 백업한 흔적이 있다면 백업 데이터로 워치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저는 처음 워치4를 구매했기 때문에 백업 데이터가 없어서 아래 사진처럼 나옵니다!


이제 정말 마무리 단계입니다.
완료 중... 표시가 나오고 얼마 기다리지 않으면 워치4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핸드폰 갤럭시 웨어러블에서 워치4를 설정할 수 있으며, 워치에서도 추가 어플 다운로드나 환경 설정이 가능합니다.


세팅이 끝난 워치는 예쁘게 차고 다니시면 됩니다ㅎㅎ 디자인도 깔끔하고 기능도 유용한 게 많아서 좀 더 스마트한 삶을 살 수 있겠네요!


그럼 오늘 글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