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남자 눈썹 문신 반영구 솔직 후기] 눈썹문신이 고민인 분들!

by sk9028 2021. 12.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자 눈썹 문신 반영구 솔직 후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남녀노소 상관없이 눈썹 문신은 많이 보편화돼있는 시술 중 하나인데요! 저도 6개월 이상 고민하다가 긴 고민 끝에 하게 되었는데 저처럼 할까 말까 하시는 분들에게 솔직한 후기 남겨드리고 싶어서 글을 남깁니다.


남자 눈썹 문신
가격



시술하는 곳을 찾다보니 평균적으로 남자 눈썹 문신의 가격은 10만 원 초중반대로 형성 돼있으며, *리터치 1회 포함인 곳이 많았습니다.

사업장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더 비싼 곳도 있을 겁니다! 저는 지인을 통해 시술해서 12만 원에 시술을 받았고 현재 리터치 1회가 남은 상태입니다.

*리터치란 눈썹 문신 이후 일정 기간 이내에 한번 더 시술을 무료로 해주는 것입니다.


남자 눈썹 문신
할만한 가치가 있는가?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할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마스크를 쓰고 다니는 게 일상인 지금, 눈과 눈썹이 얼굴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눈썹 하나만 바꾸더라도 사람의 인상과 분위기가 달라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이마를 까는 게 자신 없던 분들도 시술을 받고 난 후에는 자신감을 찾을 수도 있으니, 미용에 가치를 두고 계신다면 투자할만한 시술이라고 생각합니다.

*전적으로 개인의 의견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남자 눈썹 문신
눈썹의 변화(사진)



비포&애프터(눈썹 문신 전/후)

 


비포 사진을 보시면 원래 눈썹 숱이 많고 라인도 나쁘지 않아서 애프터 사진을 봤을 때 빈 공간에 잉크를 채워 놓고 눈썹 정리만 한 느낌입니다.

사진으로 봤을 때는 한 듯 안 한 듯 하지만 실제로는 짱구 소리 많이 들었습니다ㅎ.. 그래도 시술받은 눈썹이 몇 배는 더 이쁘죠~?

*개인적인 생각으로 눈썹 문신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남자 눈썹 문신
디자인은 어떻게?

 


디자인은 본인이 생각하는 연예인 혹은 시술이 잘 된 케이스의 사진을 들고 가시면 참고하여 반영할 수는 있으나 사람마다 얼굴형, 눈 크기, 미간 사이의 거리 등 디자인할 때 참고해야 할 사항이 있어서 완벽하게 사진에 있는 디자인을 할 수 없기도 합니다.

시술받는 사람에 따라서 눈썹 관리(정리)하는 불편함이 늘더라도 디자인을 생각해서 과감하게 바꾸시거나 눈썹 형태는 이쁜데 숱이 없어서 디자인은 그대로 하고 색소만 채워 넣는 경우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디자인은 선생님과 상의하시길 바랍니다!


남자 눈썹 문신
할까? 말까?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해도 괜찮겠다!입니다. 시술할 때 고통, 시술 후 시간이 지나서 붉은 색소가 올라온다는 고민 등 다양한 문제가 있을 수 있지만, 고민보단 Go하는 게 마음이 편해서 후회는 그때가서 하는게 낫지 않나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쇼핑할 때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결국 사지 않는다면 계속 머리에 맴돌듯이 시술도 같은 느낌인 것 같습니다.

시술 시간은 길어야 1~2시간 사이에 끝납니다. 마취크림도 바르고 고통이 생각한 것만큼 크지 않으니 고민이신 분들은 도전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 글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내용은 댓글에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