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강화도 당일치기 여행코스 추천] 강화도 물회, 감성카페, 카트라이더 실사판까지 한번에 즐기자!

by sk9028 2021. 8.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화도 당일치기 여행코스를 추천드리기 위해서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강화도는 인천 강화군으로 서해 바다를 끼고 있어서 밀물과 썰물 시간을 확인하고 가신다면 바다 or 갯벌을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시간을 확인하고 가지않아서 갯벌을 보게 되었어요,, 바다가 보였으면 하는 바람이었지만 시간이 맞지 않았나 봐요.

제가 출발한 시간은 오후 12시가 넘어서 출발하여 약 2시쯤 강화도에 도착했어요. 강화도에 가자마자 점심식사로 물회를 먹었습니다!

저는 진복호라는 물회 맛집에 갔습니다.
네이버에 강화도 물회라고 검색하면 제일 첫 번째로 나오는 맛집이더라고요! 물회 말고도 다양한 메뉴를 팔지만 저희는 물회 8만 원어치를 먹었어요ㅎㅎ

진복호는 인기가 많아서 손님을 많이 받을 수 있도록 차로 1분 거리에 신관이 있다고 하네요ㅎㅎ 본관, 신관 참고하셔서 찾아가세요!


비주얼 이쁘죠~? 소면은 나중에 나와서 비벼먹어야 제맛인데 물회 위에 바로 올려져 나와서 저희는 접시에 덜어놓은 다음에 비벼서 물회를 먼저 먹다가 나중에 소면을 넣어서 먹었어요ㅎㅎ

맛은 은근 매콤한 맛이 나면서 중독성 있는 맛으로 너무 맛있어서 국물까지 다 먹을 정도였고요! 인당 2만 원 정도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이었어요!


그렇게 물회 먹방을 끝내고 저희는 강화도 루지를 타러 가기 전에 커피와 디저트를 먹으러 물회 집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꼬리별이라는 카페에 갔어요!

네이버 검색 정보입니다!



꼬리별 카페 입장전 찰칵!



1층에서 2층 올라가는 길에 찰칵ㅎㅎ

 

1층 주문 받는 곳입니다!

 

빵과 쿠키를 팔더라구요!

 

빵 사진1

 

빵 사진2

 

빵 사진3

 

빵 사진4

 

1층에서 야외 테라스 찰칵!

 

카페가 워낙커서 구경하기 힘들정도에요! 정원이 있는 공간이에요!

 

2층 올라가는 창가에서 찰칵

 

꼬리별 명함(앞면)

 

꼬리별 명함(뒷면)

 

아메리카노 4잔과 생크림 케익, 초코파이 4조각 구매해서 먹었습니다! 총 가격은 38,000원 입니당

 

저희는 2층 정원에서 먹었어요! 너무 이뻐서 생크림케익이 꿀떡꿀떡 넘어갔어요ㅎㅎ

 

2층 정원 옆에 발 스파가 있더라구요! 발 스파는 1층에서 문의하고 이용할 수 있다고하니 원하시면 해보셔도 좋을거 같네요ㅎㅎ

 

발 스파 사진입니다. 이쁜자리가 더 많으니 골라서 해보세요!

 

3층으로 올라가면 야외 테라스가 준비되어 있어요! 지금은 날이 더워서 사람이 별로 없는데 경치와 분위기는 너무 좋아요,,

 

밤에오면 더 이쁠것 같은 카페에요. 낮에도 이렇게 이쁜걸요ㅎㅎ

 

루지타러 가기전 야외에서 사진 건지기! 배경 너무이뻐요!!

 

3층 테라스에 있는 전신 대형거울인데 인생샷 건져보세요~


카페에서 감성을 느낀 후 저희는 루지를 타러 갔어요! 루지 타러 가시기 전에 유튜브로 강화도 루지를 검색하셔서 어떻게 타는지 먼저 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ㅎㅎ  제가 설명하는 것보단 영상 하나 보시는 게 더 이해가 잘 되실 거 같아요!

아래 루지 검색정보를 확인하시고 재밌는 카트라이더? 경험해보세요!
친구들과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레이싱 경쟁할 수 있답니다ㅎㅎ



이렇게 해서 강화도 당일치기 여행이 끝이 납니다!
진복호 물회 > 카페 꼬리별 > 씨사이드 리조트 루지

더운 날씨에 물회로 더위를 날리고 이쁜 카페에서 휴식시간을 가지신 다음 루지를 타러 강화도 당일치기 여행은 어떠신가요?

코로나 4단계라서 오후 6시 이후에는 (3인 이상 집합 금지) 친구들과 같이 놀기가 애매하죠,, 휴가철 아예 여행을 못 가는 건 슬프니 방역수칙을 꼭! 잘 지키시고 당일여행이라도 간단하게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강화도 당일치기 여행 글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