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결제방법] 월 2,200원으로 저렴하게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해보기! (간단한 설명)

by sk9028 2021. 10.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결제방을 알려드리고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유튜브 프리미엄을 한국 IP로 가입하게 된다면 월 9,500원으로 1년에 114,000원이라는 큰 금액을 납부합니다.

인도랑 한국 IP차이로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비용이 매달 다르다면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을 택하는 것이 맞겠죠?
인도는 월 2,200원으로 1년에 26,400원이니 한국이랑 비교했을때 약 9~10만원 가량 차이가 납니다.

그럼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가입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가입방법

 

1. tunnelbear 설치하기

 

터널 비어는 VPN을 이용하여 타국의 IP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아래 사이트에 접속하시어 설치를 받아주세요.
https://www.tunnelbear.com/

 

TunnelBear: Secure VPN Service

Really simple VPN to browse the web privately & securely. Unblock websites around the world with applications for Mac, PC, iOS, Android & Chrome.

www.tunnelbear.com

 

사이트 접속 후 Get TunnelBear now 녹색 버튼 선택

 

3가지의 항목 중 왼쪽에 있는 Try for free 녹색 버튼 선택

 

설치를 받으신다음 실행을 시켜주시면 곰돌이가 어디에 TunnelBear를 설치할 것이냐고 묻습니다. 편하신 곳에 경로를 지정하고 Install버튼을 눌러 설치를 진행하시면됩니다!

 

Install이 완료 된 후 이미 아이디가 있다면 로그인을 해주시고 없으시다면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적고 Create 버튼을 눌러주세요

 

Create 버튼을 누르시면 회원가입시 입력했던 이메일로 계정 확인 메일이 옵니다.   사진에 보이는 계정 확인 버튼을 눌러서 인증을 진행하세요.

 

 

인증을 완료 후 나타나는 화면입니다. 이제 VPN사용으로 IP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후 프로그램을 실행시켰을 때 최초 화면입니다. 현재는 대한민국으로 잡혀있는데 화면을 스크롤해서 옆으로 이동해 주세요.

 

이동하시면 INDIA라고 인도가 바로 보이실겁니다! INDIA를 눌러주시면 곰돌이가 땅을 파고 인도로 넘어가면서 OFF로 돼있던 VPN이 ON으로 바뀐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크롬 또는 사파리 브라우저로 유튜브 프리미엄 접속하기

 

유튜브 프리미엄에 접속해서 위치가 인도로 돼있는지,

아래 링크를 통해서 가입금액이 월 2,200원이 맞는지 확인해보세요!

https://www.youtube.com/premium

 

https://www.youtube.com/premium

 

www.youtube.com

 

 

유투브에 접속해서 본인 계정을 선택하고 위치가 인도로 바뀌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인도로 바뀌어 있는것을 확인하셨다면 본인 계정으로 들어와서 멤버십 항목에 있는 YouTube Premium 가입 버튼을 눌러주세요

 

인도 IP로 접속했을때 유투브 프리미엄 가입 금액이 보이시나요? 아래 한국이랑 차이점을 확인해 보세요!

 

대한민국 IP로 접속했을 때 유투브 프리미엄 가입비용입니다.

 

3.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결제는 해외 결제가 가능한 비자카드 또는 마스터카드로 사용하기!

 

결제는 대한민국에서 하는 것이 맞지만, 실제로 IP 주소지는 인도로 돼있기 때문에 해외 결제가 가능해야 합니다.

해외 결제 가능한 카드가 없으시다면 이번 기회에 하나 만드시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추가로 결제카드 입력 후 주소지를 입력해야 하는데, 

주소지는 구글맵에서 인도의 아무 곳이나 선택 후 해당 주소지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사진처럼 주소지가 있는 곳을 선택해서 입력하거나, 인도 국제공항이나 호텔을 지목하여 주소지를 입력하셔도 무방합니다.

 

*위 과정을 따라 하시면 어렵지 않게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우회해서 가입하는 것은 정당한 방법은 아니지만 선택은 여러분들의 몫입니다.)

 

저는 유튜브 프리미엄을 구매해서 광고를 안보고 싶다는 마음이 크지는 않아서 가입하진 않을 것 같습니다.

희망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서 싸게 유투브 프리미엄을 이용해 보세요!

 

그럼 오늘의 유용한 정보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