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

스타벅스 프리퀀시 적립방법! 커피먹고 경품도 받아가세요~

by sk9028 2021. 6.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벅스 프리퀀시 적립방법에 대해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사먹을 때 직원분께서 프리퀀시 적립을 할거냐는 질문에 대부분 안한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을거라고 생각해요!

프리퀀시가 뭔지도 모를뿐더러 커피마시러 왔는데 적립, 할인 등등 직원이 이것저것 물어보니까 귀찮아서 다 "아니요"라고 대답하는게 일상이니까요!

저도 처음엔 그렇게 생각하고 커피나 마시자 했는데 주변 지인들은 스타벅스에서 커피도 마시면서 프리퀀시 적립으로 경품도 받는다고 하더라구요. 경품 받은 물건들도 보니까 디자인도 이쁘고 받은 경품으로 되팔기도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 이후에는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마시면 프리퀀시 적립을 하기로 결심하고 여러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해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적립 방법
1.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스타벅스를 검색 후 설치해주세요.




2. 스타벅스 어플에 접속 후 하단 메뉴 탭에서 Other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리스트에서 첫번째로 프리퀀시가 보이실거에요! 프리퀀시를 눌러주세요!
(프리퀀시 적립은 스타벅스 회원만 가능하니 웹이나 앱에서 스타벅스 회원가입을 먼저 진행해주세요~)




3. 프리퀀시에 들어오면 경품을 받기위한 조건과 화면 중간에 보이는 바코드 모양을 선택해서 프리퀀시 적립을 할 수 있습니다!




4. 바코드를 누르면 아래 사진처럼 바코드가 나오게되고 스타벅스 매장에서 결제할 때 바코드 찍는곳이 있을거에요! 직원 안내에 따라서 찍어주시면 됩니다~



5. 프리퀀시 적립을 전부 하셔서 경품을 받으시려면
3번 프리퀀시 화면에서 아래로 내리면 증정품 예약하기와 증정품 예약 가이드를 통해 경품 받는 날짜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6. 예약 가이드를 확인하시고 경품 받아가세요!!




*여기까지해서 스타벅스 프리퀀시 적립방법과 경품받아가는 방법까지 알아봤습니다.
프리퀀시 이벤트가 종종 있으니 스타벅스 홈페이지나 어플을 통해 이벤트 잘 확인하시고 경품도 받아가세요!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