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엔젯오리진] 비타민 B, C, D 챙겨주는 맛있는 젤리 2종 추천!

by sk9028 2023. 2.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하루입니다 😀

오늘은 엔젯오리진에서 판매 중인 비타민 B, C, D를 챙겨주는 맛있는 젤리 2종을 추천드리고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바쁜 현대인들에게 부족한 영양소를 채워주기 위해 다양한 비타민, 영양제 상품이 많은데 그중에서 먹는데 거부감도 없고 어른, 아이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젤리류의 비타민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ㅎㅎ💊

오늘 소개해드리는 젤리 비타민은 아래 쿠팡링크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글 확인해 보시고 괜찮으시면 구매해서 드셔보세요~


https://link.coupang.com/a/Pcyl0

엔젯오리진 비타프레쉬 비타민 C&D 3000

COUPANG

www.coupang.com



https://link.coupang.com/a/PcyBU

엔젯오리진 에너지 비타민B 콤플렉스 구미 청포도향

COUPANG

www.coupang.com




저는 B, C, D 영양소를 챙겨주는 귤 젤리와 포도맛이 나는 별 모양 젤리를 선택했습니다!




젤리 케이스도 예쁘고 꺼내먹고 보관하기에도 편리해서 회사에 두고 하나씩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귤 젤리 비타민의 영양성분 표는 아래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다음은 포도맛 젤리 비타민입니다! 귤 비타민이랑 다르게 내부가 보이지 않아서 알약이 들어있을 것 같은 비주얼이네요ㅎㅎ




포도 비타민의 영양 성분표는 아래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이제 귤 비타민 먼저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이 꽤 많이 들어있어요~ 맛은 귤 맛 그대로 맛있었으며, 하루에 3~4개가 권장 섭취량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젤리에 설탕? 같은 가루가 붙어있어서 약간 끈적끈적합니다.




다음은 포도 비타민을 먹어보겠습니다!




포도 맛인데 별모양으로 돼있어서 응? 하는 의문이 들었지만, 맛은 좋았습니다ㅎㅎ
완전 포도맛은 아니고 약간 약국에서 파는 영양제 맛이 조금 섞여있었으며, 하루 권장 섭취량은 2개입니다!




비타민 C와 D는 활력에너지, 뼈 건강을 책임져 준다고 나와있네요~




비타민 B는 하루의 활력과 에너지를 책임진다네요ㅎㅎ




비타민 종류별로 젤리를 사면 하루에 거의 하리보 한통 먹는 것과 비슷하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평소 비타민과 영양제 챙겨 먹기를 귀찮아하시거나 특유의 약 맛이 거부감이 드신다면 위와 같은 젤리류의 비타민을 추천드립니다!

맛도 있고 건강도 챙기고 1석 2조 이랍니다😄

그럼 오늘 글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