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신지모루] 아이폰 사생활 보호 강화 유리 휴대폰 액정 보호 필름 구매 및 사용 후기(사생활 보호 강추!)

by sk9028 2023. 1.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하루입니다.

 

오늘은 신지모루 아이폰 사생활 보호 강화 유리 휴대폰 액정 보호 필름 구매 및 사용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지난번 신지모루 갤럭시 사생활 보호 필름 리뷰 이후에 아이폰도 궁금해서 구매해서 필름을 붙여봤는데요! 갤럭시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sl9028.tistory.com/472

 

[신지모루] 자가 복원 사생활 보호 액정 보호 필름 구매 및 사용 후기(사생활 보호 강추!!)

안녕하세요 현하루입니다. 오늘은 신지모루 자가 복원 사생활 보호 액정 보호 필름 구매 및 사용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평소 핸드폰에 일반 액정 보호 필름을 사용하

sl9028.tistory.com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는 제품은 아래 쿠팡 링크로 접속하셔서 7,900원으로 필름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https://link.coupang.com/a/L0BFt

 

신지모루 더블 코팅 9H 풀커버 프라이버시 사생활보호 강화유리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COUPANG

www.coupang.com

 

 

 

내돈내산 인증

 

 

구매 후 하루 만에 필름을 받아볼 수 있어서 바로 핸드폰에 붙여봤습니다!!

 

 

 

 

구성품으로는 WET 클리너, 먼지제거 스티커, 클리너 천, 신지글래스 풀커버 프라이버시, 필름 부착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필름이 한 개 밖에 없어서 붙이실 때 신중하셔야 합니다 ㅎㅎ..

 

 

구성품 사진 출처 :쿠팡 신지모루 더블 코팅 9H 풀커버 프라이버시 사생활보호 강화유리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아래는 필름 부착 설명서인데, 저는 쿠팡 구매링크에 같이 있는 부착 설명 영상을 보고 붙였습니다! 

 

 

필름 부착 설명서

 

 

https://youtu.be/eoYtaVztLfU

필름 부착 영상 출처 : 유튜브 사생활 보호 9H 고경도 강화유리, 신지글래스 풀커버 프라이버시 부착법

 

영상을 보시면 일반 필름 붙일때와는 다르게 쉽고 간단하게 필름을 붙이실 수 있습니다!

윗부분만 붙여놓으면 나머지도 알아서 붙는 형식이라 공기를 빼는 슬라이더도 들어있지 않고 신기하더라구요ㅎㅎ

 

필름을 붙이고 나서 다양한 각도에서 핸드폰을 촬영했을 때 핸드폰이 어떻게 보이는지 영상으로 확인해 보시죠!!

 

 

세로모드

 

 

세로모드에 비해 가로모드는 사생활보호가 적용되지 않아서 아쉽지만, 그래도 세로모드일 때 성능은 확실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제 지하철이나 사무실에서도 맘 편하게 핸드폰을 볼 수 있겠네요 ㅎㅎ

 

 

가로모드

 

 

지난번 갤럭시 필름과 비교했을 때 아이폰 필름이 훨씬 성능이 좋은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핸드폰 디스플레이 차이인지, 필름 차이인지는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아이폰 사용자들은 부럽네요 ㅠㅠ 저는 갤럭시 사용자랍니다 ㅎㅎ...

 

그럼 오늘 글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내용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