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올리브영 제모 크림 Nair 남자 겨드랑이 왁싱 후기!(before&after 충격적인 결과)

by sk9028 2022. 6.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하루입니다 😀

오늘은 올리브영 제모 크림 Nair 남자 겨드랑이 왁싱 후기 및 before&after를 보여드리고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여름철 노출, 여행, 프로필 촬영 등을 위해 많은 분들이 제모에 관심이 있으실 텐데요! 저는 얼마 뒤 있을 바디 프로필 촬영으로 셀프 제모를 하고자 올리브영에서 Nair 제모 크림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12,7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었으며, 해당 제품으로 구성된 품목이 두 개 있었는데, 저는 초록색으로 구매했습니다.

(포장 상자 안에는 제모크림과 플라스틱이 들어있습니다.)


사용 방법은 Nair 제모 크림을 제모할 부위에 털이 덮일 정도로 발라준 뒤(듬뿍 발라주세요!) 같이 들어있던 플라스틱으로 털의 반대 방향으로 긁어주시면 됩니다.


조금 민망하긴 하지만, 후기를 들려드려야 하니 아래 사진처럼 제모 부위에 크림을 듬뿍 발라주세요ㅎㅎ..


사용 방법에는 5~10분 후에 긁어낸 후 물로 세척하라고 돼있는데, 저는 다른 후기들을 찾아보니 15분 정도는 해야 효과가 좋다고 들어서 약 14~15분 정도 기다린 후 제모를 진행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조금 가렵긴 하지만, 못 참을 정도는 아니었고 크림 냄새가 조금 역해서 고개를 다른 곳으로 돌리고 싶었는데 얼굴 바로 밑 부위라서 참는 것 밖에는 답이 없더라구요ㅎㅎ..

15분이 지나면 상자에 들어있던 플라스틱으로 털이 자란 반대 방향으로 긁어서 털을 떼어내시면 되구요, 털들이 힘을 읽어서 통증 없이 떼어낼 수 있습니다!

(페이퍼 타월이나 휴지를 준비해서 긁어낸 털들을 닦으면서 제모하시는 게 편할 거예요!)

앗 그리고, 제모하시다 보면 플라스틱으로 전부 제거하기 힘드실 거예요! 따라서 큰 털들만 제거하고 남은 잔털은 물로 씻어내서 마무리하시면 됩니다.

(잔털은 물로 세척하면 거의 다 떨어져 나가니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제모가 끝난 후 겨드랑이 상태입니다ㅎㅎ

엄청 깔끔해졌죠?

태어나서 처음 해보는 건데 너무 잘돼서 다행이네요ㅎㅎ 굳이 왁싱샵 가지 않아도 충분할 것 같고, 제모크림 효과가 너무 좋아서 강추드리고 싶습니다!!

물론 완벽하게 샤프심 털이 안 보이게 제모하려면 샵을 방문하는 게 좋겠지만, 일시적으로 저처럼 바디 프로필이나, 어디 여행 갈 경우에만 안 보이게 하고 싶다 하시면 올리브영 Nair 제모 크림 강추드립니다!


다 하신 다음에 피부 진정을 위해서 알로에나 팩을 잘라서 붙여주시는 건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그럼 오늘 후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내용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


*출처 : 올리브영 Nair 제모 크림 / 작성자: 현하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