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아디다스 프레데터 프릭.3 TF - FY6309 실착 후기] 사이즈, 착용감, 접지력, 디자인 솔직 리뷰!

by sk9028 2021. 11.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디다스 프레데터 프릭.3 TF - FY6309 실착 후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디다스 프레데터 프릭.3 TF - FY6309 
소개

 

 

신는 순간 시작되는 새로운 세계. 게임을 지배하는 완벽한 컨트롤. 야수의 숨겨진 본능을 깨우는 아디다스 프레데터 축구화를 만나보세요. 신축성 있는 모노 설포를 통해 더욱 간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습니다. 코팅 직물 갑피, 안정적인 미드컷 디자인의 조화로 편안한 핏과 강화된 지지력을 선사합니다. 공을 밀착시키는 3D 프린트 데몬스케일 돌기의 넓은 접촉면으로 누구보다 앞서가는 볼 컨트롤을 펼칠 수 있습니다. [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 참조]

 

 

아디다스 프레데터 프릭.3 TF - FY6309 
구매하게 된 이유

 

 

중학교 때 축구화를 구매하고 이후로는 한 번도 축구화를 구매해본 적이 없었는데, 최근에 생일이라고 주변에서 생일선물 가지고 싶은걸 말하라고 하길래 큰맘 먹고 축구화를 바꾸기로 결심했습니다.

 

아디다스 스피드플로우, 아디다스 X19.1 등 인기 많은 제품을 찾아보았더니 저한테 맞는 사이즈는 품절이라 최선책으로 아디다스 프레데터 프릭.3 TF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근데 막상 구매하고 실착 해보니 굳이 인기 많은 제품 아니어도 이쁘게 신을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 프레데터 프릭.3 TF - FY6309 구매 링크>

 

MEN'S FOOTBALL 프레데터 프릭.3 TF - FY6309 |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상품명 : [Men's Football] 프레데터 프릭.3 TF 모델명 : FY6309 COLOR : WHITE

shop.adidas.co.kr

 

아디다스 프레데터 프릭.3 TF - FY6309 
언박싱

 

 

사진과 설명으로 아디다스 프레데터 프릭.3 TF 제품 소개하겠습니다.

 

아디다스 프레데터 프릭.3 TF - FY6309 아디다스 포장 상자 (정면, 옆면)

 

상자 열었을 때 들어있던 신발 상태

 

아디다스 프레데터 프릭.3 TF - FY6309 (옆면, 뒷면)

 

아디다스 프레데터 프릭.3 TF - FY6309 (발판, 고무 돌기 형태)

 

 

아디다스 프레데터 프릭.3 TF - FY6309 
실착 사진

 

 

제 축구화 신발 사이즈는 265인데 발볼이 넓다 보니 반 사이즈 업한 270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혹시나 저랑 같은 제품을 구입하신다면 발볼이 넓으신 분은 반 사이즈업 추천드립니다!

새 제품이라 그런지 처음 착용할 때 발이 잘 들어가지 않아서 힘들어서 끈을 최대한 풀어놓고 일단 집어넣는 것에 집중했답니다... 착용하기는 힘들지만, 착용하고 나면 발목을 보호해주는 형태의 제품이라서 안정감도 있었고 발볼은 딱 맞았습니다.

 

반사이즈 업인데도 발등이 꽉차는게 보이시나요?

 

축구화는 역시 잔디구장에서 사진 찍어야 이쁜 것 같아요~

(벤치에서 사진 찍고 있으니까 잔디에서 찍어야 이쁘다면서 데리고 가더라구요..)

 

 

아디다스 프레데터 프릭.3 TF - FY6309 
착용 후기(사이즈, 착용감, 접지력, 디자인)

 

 

아디다스 프레데터 프릭.3 TF - FY6309가 추구하는 장점 6가지

 

인조 잔디의 지배자를 위한 미드컷 축구화
레귤러 핏
코팅 직물 갑피
미드컷 디자인
• 데몬스케일 3D 프린트 타격 존
• 인조 잔디 전용 고무 아웃솔

 

 

1. 사이즈

> 사이즈는 발볼이 크신 분들은 반 사이즈 업을 추천드리고, 꼭 발볼이 넓지 않더라도 반 사이즈 업 하시면 축구화 신었을 때 불편함 없이 착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상생활 신발들도 평균 270으로 신습니다) 

*한 사이즈 업(10 단위), 반 사이즈 업(5 단위)

 

2. 착용감

> 축구화를 착용할 때 축구화 입구가 좁아서 신기가 다소 불편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다이소에서 파는 신발 주걱 제품을 들고 다닙니다! 주걱이 있으면 어렵지 않게 신으실 수 있을 거예요. 만약 주걱이 없으실 경우는 축구화 끈을 최대한 풀어놓고 신으신 다음 끈을 다시 조이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따라서 축구화 신을 때 불편함 말고는 착용감이 매우 준수합니다.(발등부터 발목까지 니트로 연결되고, 뒤꿈치 패드가 존재함)

 

3. 접지력

> 경기를 하면서 잔디가 높았음에도 불구하고 하나도 미끄럽지 않았습니다. 보통 잔디가 높을 경우 TF제품 대신 AG스터드를 사용하곤 하는데 무리 없이 경기할 수 있었습니다! 풋살장과 인조잔디구장 둘 다 무리 없이 착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4. 디자인

> 사진에서 보신 것과 같이 흰검 베이스 디자인과 주황색으로 포인트를 줘서 심심하지 않게 신을 수 있습니다. 색상은 WHITERED 컬러 두 가지가 있는데, 지금 RED 컬러는 할인 중입니다! RED 컬러보다는 화이트가 더 잘 나가서 따로 할인하지 않는 것 같네요ㅎㅎ 구매하실 의향 있으시면 WHITE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아디다스 프레데터 프릭.3 TF - FY6309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로 문의하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