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여드름 치료에 효과적인 전문의약품 클린디올액] 여드름 고민은 이제 그만하고 싶으신 분 구경하고 가세요!

by sk9028 2021. 9.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드름 치료제로 의사 처방 필요 없이 구매가 가능한 전문의약품 클렌디올 리뷰와 클렌디올 리뷰 시작하기에 앞서 잠깐 제 피부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때는 바야흐로 25살 회사에 취업을 하면서 코로나도 겹치고 사무직이라 하루 종일 컴퓨터 앞에서 블루라이트, 전자파와 싸우고 있었죠..

지금은 금연을 했지만 그때는 흡연을 하고 있었고 제 피부가 원래 여드름도 안 나고 아무 로션, 선크림, 클렌징 폼 등 피부에 닿는 모든 제품을 막 바르고 다녀도 여드름 하나 나지 않아서 역시 피부는 타고나는 거야라고 생각을 했었습니다.

진짜 보정 거의없이 찍은거에요ㅠㅜ(입술은 립밤..)


하지만 그런 저에게도 회사를 입사하고 약 3개월이 지나서 스트레스도 받고 마스크 때문인지 여드름이 하나 둘 나기 시작하더라고요..

그때도 피부과에 가서 약물과 클린디올액을 사용해서 꿀피부를 찾았었는데 시간이 지나고 다시 여드름이 재발하더라고요ㅠㅜ

다시 재발한 지금은 약물과 클린디올액을 사용하고 있어서 많이 나아진 편입니다.. 더 번지기 전에 얼른 피부과를 다녀왔어요!

영원한 꿀피부란 없는걸까요ㅠㅠ


피부과에 가니 모낭염이 의심된다면서 아래 약봉투 사진에 나와있는 알약과 클렌디올을 처방받았습니다.

약값은 2만원 정도 했습니다!

하나는 항생제 하나는 알러지약 입니다!

클렌디올입니다!!



사용법과 주의사항이 적혀있어요!



물파스처럼 생겨서 톡톡 피부에 두드려주시면 돼요!


클렌디올 사용 시 피부를 깨끗이 세안하고 저는 로션을 바른이 후에 발라주고 있습니다. 여드름 부위에 바를 때 잘 발리는지 안보이신다면 밝은 조명 아래서 보시면 잘 보이고요!

눈밑 코 주위 여드름에 바를 때는 알코올 성분이 있어서 그런지 눈이 따가워요ㅠㅜ 그래서 저는 한쪽 눈 감고 바르고 반대쪽 눈 감고 바르고 한답니다.

여드름은 짜지 않고 그 위에 발라주고 있으며 발랐을 때 3초 정도 따끔하고 그 외의 통증은 없습니다!

따끔할 때 여드름균이 죽는 느낌이랄까요?..

앞으로 약 2주간 약도 복용하고 클렌디올도 아침저녁으로 꾸준히 발라줄 예정입니다.

위에 여드름 나있는 이마 잘 기억하시고 제가 2주 후에 after사진으로 다시 업로드하겠습니다!

여드름으로 스트레스받으시는 분들 클렌디올 추천드립니다! 저는 이미 한번 여드름이 얼굴 전체에 낫다가 사라지게 한 기억이 있어서 평생 소장할 예정입니다ㅎㅎ
(피부는 개인마다 차이가 있으므로 전문가와 상담 후 사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럼 오늘의 유용한 정보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통째 쓰는 중입니다ㅎㅎ


*약물 3일 복용 후 중단 클린 디올 액 10일 사용 후기

여드름이 이전보다 많이 사라진게 확연히 보이죠?!

*클린디올 액 한달 사용 후기

흉진 여드름을 제외하고는 추가적으로 심하게 나지않음

728x90
반응형

댓글